본문 바로가기
육아탐구_알수록 어려운

물놀이장, 숲놀이터, 바베큐를 한번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서울근교여행

by 고니카민 2022. 8. 4.

물놀이장, 숲놀이터, 바베큐를 한번에! 아이들과 가기 좋은 서울근교여행

 

서울 근교에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곳을 열심히 찾다가 발견한 <도토리 요정숲 캐빈 피크닉>.

물놀이장에 숲놀이터에 바베큐 피크닉이라니! 안 갈 이유가 없지 않은가.

폭풍 검색 끝에 발견한 내돈내산 후기.

 

 

 

 


오두막집, 물놀이장, 숲놀이터, 바베큐

 

오두막집

 

우리가 예약한 요정의 집 같은 작은 오두막집 밖에는 테이블과 그늘막이 함께 있다. 4식구가 단란하게 식사하기 딱 좋은 공간. 오두막 집은 1평 정도 되는 공간에 에어컨이 있어 너무 더울 때 땀을 식힐 수 있다.

 

 

 

물놀이장

 

도착하자마자 아이들은  물놀이를 해야한다고 아우성. 곧바로 옷을 갈아입고 물놀이장으로 갔다. 물놀이장의 물은 생각보다 높아서 5살 둘째 허리 정도. 구명조끼는 필수는 아니지만 우리 아이들은 구명조끼가 있어야 안심하고 노는 편이라 착용했다. 혹시 몰라서 튜브를 안챙겼는데, 한쪽에 튜브 바람넣는 기계가 있었다. 튜브도 가져올걸... 아쉬웠다.

 

물놀이장은 7월에 오픈해서 그런지 물이 깨끗한 편. 바로 옆에는 파라솔 벤치가 있어서 부모들이 커피와 간식을 먹으며 쉴 수 있었다. 

 

 

물놀이장과 멀지 않은 곳에 화장실과 사워장이 있다. 산 속에 있다보니 꽃도 많고 나무도 많고... 날씨도 좋으니 화장실 마저 예쁘게 보이고 눈이 맑아지는 기분.  샤워장은 뜨거운 물이 콸콸.

 

가평은 어딜가나 숲이고 계곡도 많아서 그런지 숲놀이터 중간에 떡 실개천이 흐르고 있었다. 물소리도 너무 좋고.

 

 

 

<도토리요정숲 캐빈 피크닉> 이라는 이름답게 중간에 요정들의 마을이 미니어처로 꾸며져 있었다.  팅커벨, 스머프들, 토끼, 병아리, 사슴, 펜더 등등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인형들. 아이들이 연신 "귀여워~!"를 외친다.

 

 

 

바베큐

 

그렇게 한참 물놀이를 하고 배가 고파졌다. 우리는 급하게 출발한 탓에 식사거리를 하나도 챙겨오지 못했는데, 여기에서는 바베큐 거리를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었다. 숯과 닭갈비, 밥을 주문하니 쌈과 반찬까지 나왔다.

깻잎, 상추가 떨어지셨다고 호박잎을 주셨는데, 반찬까지 곁들이니 세상 그렇게 맛있을수가!

 

 

 

숲놀이터, 짚라인

 

오두막 뒤쪽으로는 숲놀이터가 있다. 숲속을 탐험하는 것처럼 꾸며져 있는데, 산 속이다보니 평지는 아니고 아주 짧은 등산 같은 느낌. 둘째는 이러저리 돌아다니는 것이 더 재미있고, 첫째는 짚라인이 더 재미있고.

 

나무 사이사이로 그물이 있어서 꿀렁꿀렁 걸어도 재미있고 방방이처럼 뛸수도 있다. 이런 그물이 대여섯 군데는 있는 듯. 

 


물놀이 숲놀이터 <도토리요정숲 캐빈 피크닉> 가는 길

 

 

위치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이용시간 : 오전 11~ 오후 6시 (9시까지 연장 가능, 추가 요금)

식사예약 : 자유롭게 외부음식 반입 가능

                필요 시 뽕나무 토종 닭백숙, 삼겹살, 목살, 닭갈비 주문 가능(예약)

무료대여 : 냄비, 프라이팬, 버너, 집게, 가위

 

 

도토리 요정숲 캐빈 피크닉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두밀리 157

 

주소 주의!!

위 주소는 맞지만, 일부 네비게이션은 엉뚱한 길로 안내한다. 우리도 길이 아닌 것 같은 곳으로 들어가라고 안내해서 무척 당황. 네비게이션이 안내하는 길을 따라 가다보면 약 1km정도 남은 상황에서 <솔다람숲힐링파크> 간판이 보이는데, 이 때 직진하지 말고 좌회전길로 들어서서 길따라 쭉 올라가면 <도토리 요정숲 캐빈 피크닉> 이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